마케팅의 본질

스티브 잡스가 말하길 마케팅의 본질은

“나이키가 광고에서 절대 그들의 에어 운동화가 왜 리복의 운동화보다 낫다라고 하지 않고, 위대한 운동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위대한 스포츠 역사를 기리듯이,

먼저, 고객을 위한 우리는 누구이고, 우리를 상징하는 것은 무엇인지, 우리를 상징하는 제품이 세상 어디에 속해있는지 깨닫고 나서,

열정을 가진 고객들에게 세상을 보다 나은 곳으로 바꾸는 것이 그 기업의 신념이고 존재의 이유라는 것을 알리는 기회”

라고 합니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