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에서도 컬러링 ‘Pigment’

‘비밀의 정원’이라는 컬러링 북을 시작으로 컬러링 북의 열풍이 불었고 2015년 한 해 동안만 해도 많은 컬러링 북이 나왔습니다. 색칠공부라고 하여 어린 아이들이나 하는 놀이 쯤으로 여겨지던 책이 이제는 성인을 대상으로 사람들의 스트레스를 달래는 책으로 여겨지기 시작했습니다.

컬러링 북을 시작하려면 책도 필요하지만 다양한 색깔의 필기구가 있어야만 멋진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런 컬러링 북이 앱으로 만들어진다면 더 다양한 색을 표현할 수도 있고, 더 쉽게 색칠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바로 그런 앱이 있어 소개합니다.

pigment

색소, 염료라는 뜻을 가진 ‘Pigment’라는 앱입니다. 이 앱은 지난번에 소개한 여러 도형으로 작품을 만드는 ‘Assembly’를 만든 회사에서 나온 어플리케이션으로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 ‘Assembly’  다시 알아보기 —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무료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어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템플릿에서 색칠을 하고자 하는 영역을 선택하게 되면 해당 영역이 선택이 되어 원하는 색을 선택 후 터치 한 번 만으로도 색이 칠해집니다. 또 펜기능으로 색칠을 하고자 할 때에는 해당 영역을 넘어 색칠을 하더라도 색은 그 영역 안에만 칠해져 손쉽게 완벽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그라데이션, 투명도, 펜의 종류가 선택이 가능하여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에 있는 앱의 이미지는 Pigme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함축적으로 설명해 둔 것 같습니다.

컬러링 북을 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는 무엇보다도 다양한 색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과 그림을 확대하여 색을 칠할 수 있다는 점일 것입니다. 다양한 색을 통하여 마음을 다스린다는 컬러링 테라피를 패드로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