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arning Korea 2017에서 전쟁기념관 크래커를 선보입니다.

이러닝, 새로운 기술로 날개를 달다.

2017 이러닝 박람회가 8월 29일 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서 Hall C 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러닝 박람회에서는 교육과 관련한 새로운 에듀테크 분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으로 이러닝은 새로운 학습 기술을 적극 응용하여 그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인스에듀테인먼트도 2017년 8월 AR 콘텐츠를 접목한 학습용 어플리케이션인 “전쟁기념관 크래커”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전쟁기념관 안에서 15개의 미션 해결을 완료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여러 전시물을 확인하고 퀴즈도 풀고 증강현실을 적용한 콘텐츠를 확인하면서 재미있는 박물관 수업을 스마트 기기 하나만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쟁기념관을 관람하고자 하는 개인 관람객은 바로 앱을 구매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학교와 같은 단체에서 관람하고자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콘텐츠 사용과 관련하여 한꺼번에 구매를 하여 코드 입력으로 간편하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쟁기념관 크래커가 궁금하시다면 전쟁기념관 또는 코엑스의 인스에듀테인먼트 부스를 방문해 주세요~

www.wmcreccer.com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